본문 바로가기

∗ Riting

내 삶은 온전합니다 : 에너지 주파수 올리는 방법 .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러입니다. 오늘은 에너지 주파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모든 우주 만물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이지 않지만 말에도 표정에도 행동에도 자연에도 빠짐없이 파동과 빛으로 움직입니다. 여러분들도 사람의 기운이라는 것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에너지 주파수가 있는데, 이 주파수를 올려야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건강한 몸의 에너지 주파수는 60 ~ 70hz 진동합니다. 50hz까지 떨어지면 우리 몸은 질병을 끌어당기고, 42hz까지 떨어지면 암을 끌어당길 수 있는 컨디션이 됩니다. 그렇게 에너지 주파수가 낮아지면 낮아질수록 죽음에 까지 이르기도 하고, 빈곤해지고 불행해집니다. 세상 모든 것들은 주파수를 가지고 있고, 원자를 구성하는 모든 것들이 에너지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것들의 주파수는 우리를 도울 수 있고, 해칠수도 있습니다.

 

 

 

 


 

 

<에너지 주파수 올리는 방법>

 

 

1. 명상하기

명상을 하면 스트레스가 해소 되고 몸과 마음의 긴장이 이완된다. 정서적인 안정감을 찾게 되고, 몸의 에너지 밸런스가 맞춰지며 질병도 물리친다. 명상은 진짜 나로 돌아가는 중요한 경로를 만들어준다. 내 생각과 마음을 컨트롤하는 능력을 자연스럽게 얻게 되고 나를 잠들지 못하게 하는 것들, 마음을 흔드는 안 좋은 것들을 구름 떠나보내듯이 자연스럽게 흘려보내는 법도 얻게 된다. 제3자의 입장에서 차분하게 관찰하고 흘려 보내는 것을 명상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판단력과 올바른 선택에 도움을 준다.

 

 

2. 다른 사람의 삶을 살지 않기

타인을 만족 시키기 위한 삶을 살지 않는다. 유행하는 옷, 유행하는 명소나 맛집은 꼭 가고싶고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닌데 다른 사람들이 하기때문에 내가 원치 않은 일까지 하게 되는 것들과 멀어지는 것이 중요하다. 미디어가 얼마나 삶을 황폐하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삶을 보고 내 삶이 흔들린다면, 이미 다른 사람의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 그걸 인정해야 하며, 그런 마음과 생각이 들때마다 명상을 통해 자신의 내면과 대화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타인의 삶을 살면 살수록 주파수는 계속해서 낮아진다. 남에게 영향 받지 않고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주파수를 높이는 일이다. 나로 살아야한다, 내 삶을 살아야한다.

 

3. 자신이 사랑하거나, 열정을 갖는 일을 하는 것

타인의 삶을 살지 않으려면,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하셔야합니다. 큰 목표를 도달하기 위해서는 작은 것들이 밑바탕 되어야 합니다. 근본적인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 자기 자신을 사랑하며 확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에 대해 평가 하지 않고, 나의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평온을 찾아야합니다. 그리고 뇌가 즐거워야 나도 즐겁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 내가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고 만들고 행하세요.

 

 

4. 매일 자연과 접촉하고, 심상화하기 = 주파수 높은 것을 찾는 것

주파수가 높은 장소에서 주파수가 높은 사람들과 주파수가 높은 행동을 하는 것. 이것은 사실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주파수가 높은 자연을 찾아 마음이 후련해지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을 찾아가기 어렵다면, 식물과 동물을 키우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내 기분을 처지게 하는 사람, 불평불만이 많은 사람, 비난적인 사람, 이런 사람들한테 나의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내 여가시간만큼은 소중한 나를 위해 소중한 활동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람과 단절하라는 것이 아니고 적어도 나에게 주는 시간만큼은 그 어떤 부정적인 것과 멀어져서 나를 뒤돌아보고 쉬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평불만만 털어 놓는 사람과는 되도록이면 멀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에너지를 낮추는 일밖에 되지 않는 다는 것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 매일 자연과 접촉하고, 자연을 보며 이미 많은 것을 가진 사람이 되어, 마음의 평온함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파수가 낮은 사람이 내 곁에 항상 머물면 내 주파수는 올라가도 떨어지기 때문에 변화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을 잃을까 걱정하시는 것보다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셔서 나의 주파수를 높이는데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높은 주파수인 사람과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5. 평가하지 말기

우리가 살면서 매일매일 부정적인 평가와 이야기들을 듣습니다. 나는 내 감정을 컨트롤 하려고 노력하는데, 주변에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이 곁에 있으면 한순가에 무너지듯이, 매일 짜증과 불만이 가득한 사람과 있으면 높은 주파수를 유지 할 수 없습니다. 무언가를 평가하려고 들 때 내가 내 생각을 한 발 물러서서 관찰하고, 흘려보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아마 이것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무언가 끊임 없이 연구하고 평가하는 인간의 고유의 습성이기때문이죠. 하지만 이것을 흘려보내는 연습을 하셔야 좋은 점을 찾아내는 습괁도 기를 수 있습니다. 좋은 점에 집중을 하기 시작하면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버릇을 버리기 시작하면 타인도 나를 평가 할 거라는 피해의식에서 벗어날 수 있고, 나를 평가 한다고 하더래도 그런 사람을 흘려보낼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온 세상이 나를 바라보고 있는 불안감에서 벗어나세요. 모든 것들을 있는 그대로 두고 흘려보내세요. 자연스럽게 마음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6. 아로마테라피즐기기

요즘에는 아로마 테라피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 '아로마가습기', '아로마오일' 등 자연에서 얻는 원료들을 직접적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향은 주파수를 올려줍니다. 가장 강력하고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프래그런스 오일과 에센셜 오일은 다르며, 테라퓨틱 에센셜 오일이 가장 좋습니다. 의학적인 치료 효과까지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로마 오일들이 높은 주파수를 가지고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선택하여 즐기면 됩니다.

 

 

7. 432Hz 소리 듣기

나는 아로마 오일도 접하기 어렵고, 자연도 보기 힘들다고 하시면 가장 가까운 미디어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 귀에 듣기 좋은 소리는 432Hz라고 합니다. 듣기에 훨씬 부드럽고, 청각적인 자극이 덜하다고 합니다. 고대의 사람들은 432Hz로 음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투브에서 언제든지 432Hz 음악을 검색해서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항상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부정적인 음악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나는 너무 듣고 싶은데, 듣지 않아야 한다 생각이 들면 그 또한 스트레스 일 수 있으니, 적당하게 조절하여 들으 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정적인 음악은 주파수를 낮게 만드니, 지나치게 생각이 많고, 우울하다고 생각이 드는 날엔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8. 감사일기 및 감정일기 쓰기

나의 감정을 그대로 인정하는 감정일기와 감사일기를 쓰는 것입니다. 무조건 감사만 하는 것은 좋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하여야 감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뭐 어쩌라고', '그래서 어떻게할건데?', '아니 그래 내가 부족한데, 그게 뭐? 어쩌라고' 와 같이 나의 분노들을 입밖으로 혼자 있을때라도 꺼내 마음의 응어리부터 풀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노가 가득한 사람에게 무조건 감사일기를 쓰라고 하면 반감만 높아집니다. 나의 감정 그대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그런 내가 그럴 수 있다고 인정해주세요. 그런 다음에 감사하시면 됩니다. 내가 마시는 물에게도, 내가 입고 있는 옷에게도, 내가 타고 있는 교통수단에도, 내가 바다를 볼 수 있고, 산을 탈 수 있고, 두 귀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실에 대해서 감사하는 것입니다. 잊고 있었던 나의 분노를 인정해주고 나를 위해 용서해주고, 나를 위해 감사하며, 오로지 나를 위해야 합니다. 의심 없이 감사하고 인정하고 깨닫게 해주고 그렇게 나의 주파수를 효과적으로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스스로에게 예의를 갖추기

우리가 평소에 습관적으로 내뱉는 말이 자기 비난인 확률이 높습니다. 타인이 나를 칭찬하여도 의심이 되고 오히려 '내가 이런 칭찬을 들어도되는가?' 의심하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입니다. 칭찬엔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내가 좋은 말을 할 때마다, 내 통장에 10만원씩 들어온다면 다들 말을 조심하지 않을까요? 그렇듯, 돈보다 더 소중한 존재가 나, 오로지 나여야합니다. 제가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나여야합니다.' 그런 나에게 예의를 갖춰야합니다. 적어도 사회에 찌들어 돌아 온 나에게 집에서만큼이라도 스스로에게 예의를 갖추고 따뜻하게 안아줘야합니다.

 

 

10. 물마시기

우리의 몸은 주로 70% 이상의 물로 되어있습니다. 이뇨작용을 하는 음료를 마시면 그에 맞게 물을 잘 보충 해주셔야합니다. 물도 자연에서 얻는 에너지이기 때문에 물을 마실 수 있음에 감사하고, 물 마시기 전에 좋은 이야기를 해주고 마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물은 온 몸을 돌고 돌아 질병을 치료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의 에너지순환을 돕고, 독소를 배출하는데 효과가 좋기때문에 우리 몸에 충분한 수분 보충이 가장 중요합니다.

 

 

 

 

 

 

 

 

 

 

 

 

 

 

 

 

 

 

- 힐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