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iting

욕망 달성을 위한 방법

반응형
 
 

 

 '천 마디 말보다 한 번 보는 게 더 낫다.' 이 말을 믿는가? 나는 이 말을 전적으로 동의한다. 잠재의식이 이미지로 정보로 눈에 보이게 나타나기 때문에 한번 보며 영감을 얻는 것이 백번 천번 낫다. 단어나 언어적 표현은 잠재의식에게 이미지로 번역된다. 그래서 내 안에 원하는 욕망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시각화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이어트 자극사진' 이 것 또한 시각화를 위한 것이다. 하지만 여자들에게 살 빼기란 가장 어려운 목표다. 그렇듯 자신이 생각하는 목표와 이상향은 가지각색으로 다양하고 다르다. 그렇게 다른 빛과 다른 에너지로 나타난다. 그렇기에 자신의 목표와 가장 가까운 것들을 시각화 해두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게 나만의 세상을 창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가 원하는 것을 오려서 모으며 목표에 대한 덕질을 해보는 것도 좋다. 늘 연예인 덕질만 하지 말고 자기 자신을 덕질하며 사랑하는 것. 그것이야 말로 잠재의식에게 그대가 이것을 정말로 원하도록 확신하도록 돕는다. 사진은 단순히 원하는 결과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면 충분하다. 사지만 붙여서 이것으로 뭐하냐는 그런 마음보다 내 마음을 어필 할 수 있는 사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잠재 의식을 일깨우고, 긍정적이고 높은 에너지의 잠재의식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의 잠새의식을 일깨우기 위해 '나는 이것을 원한다, 나는 이것을 이미 다 가졌다.' 라는 확언을 쓰고 창조적인 마음이 이루어지도록 최상의 방법을 찾아준다. 어떤 진술이든지 목표를 명확하게 밝히고 자신의 신념을 지지하는 것은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만큼 우주도 원한다는 사실을 의식하는 데 도움이 돤다. 색을 이용해서 그대의 목표와 신념에 연결하라. 번영을 위해서라면 녹색이나 노란색, 인간관계나 휴식을 위해서는 파랑색이나 녹색, 또 새 직업이나 인생의 어떤 변화를 위해서는 빨강이나 오렌시색, 영적성장을 위해서는 자주색이나 연보라색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에너지는 파장와 빛으로 나타난다고 필자는 계속해서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큰 목표가 없다면 작은 목표들부터 하나하나 구분하면 된다. 내 목표에도 구역을 정하고 체계적으로 한단계, 한단계 높여가는 것을 추천한다. 각 목표마다 확언을 쓰고, 우주가 그대의 좋은 근원임을 인식 시켜주어야 한다. 우주는 그대를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완벽한 길을 찾아 줄 것이다.

 

 

 

 나는 우주가 나를 위한 최선을, 최고의 풍요와 건강, 조화, 평탄하고 안락함을 원한다는 사실을 안다. 마음속에 내가 원하는 그림을 시각화로 만들고 완벽한 결과를 창조하도록 힘을 불어 넣는다. 우주가 이미 내가 원하는 것을 승인해주었다는 것을 알기에 나는 감사한다. 

 

 

 

 

 

 

 

 

 

 

 

 

 

 

- 힐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