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ollection

나는 우울 할 때 배경화면을 바꾸지ㅣ아이폰배경화면ㅣ배경화면설정하는방법ㅣ영화 역린의 정재영 명대사

반응형

출처 : PIXUP

 

 

 안녕하세요. 힐러입니다. 오늘은 배경화면을 가지고 왔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있는 지금, 저는 조금 우울합니다. 그래요, 우울하면 어떻습니까? 또 저는 저를 위해 배경화면을 바꿔봅니다. 조금 유별나고 변덕스러워도 괜찮아요. 유별나고, 변덕스러운 것은 다 저마다 이유가 있는 것이고 그 마음들을 잘 보살펴 주는 것은 스스로의 몫 아닐까요. 마음이 소란스러운 이유를 쫓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를 안정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오늘 아이폰 배경화면을 바꿨고, 푹 잘 쉬었어요. 오늘은 제가 영화 역린을 보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만한 명언도 같이 가져왔습니다. 역린은 역사의 배경을 알고 봐야하는 영화 같았어요. 제가 무지하게 그냥 한번 봐야지 하고 봤다가, 역사의 배경을 다시 보고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역린의 정재영 명대사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면서- 오늘도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 가져가시고, 감상하세요 

 

 

 

 

 

영화 역린의 정재영 명대사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정성스럽게 된다. 정성스럽게 되면 겉에 베어 나오고 겉에 베어나오면 겉으로 드러나고 겉으로 드러나면 이내 밝아지고 밝아지면 남을 감동시키고 감동시키면 이내 변하게 되고 변하면 생육된다. 그러니 오직 세상에서 지극히 정성을 다하는 사람만이 나와 세상을 변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 중용23장

 

 

 

 

 

 

 

 

 

 

 

 

 

 

 

 

 

 

 

 

 

 

 

 

 

 

 

 

 

 

 

 

 

 

 

 

 

 

 

 

 

- 힐러 올림 -

반응형